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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4시이전 접수건까지는 당일접수됩니다.(예외상황 발생할 수 있음)
온라인 접수건은 별도의 통화처리가 되지않으니 접수시 참고바랍니다.
AS기간은 입고일로부터 3~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본사에 입고 후 수리비가 발생될 경우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접수 신청이 어려운 경우 반드시 제품내부에 구매자 성함/연락처/배송비 증상을 기록하여 동봉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부담방법 여부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파손건의 경우 퀸메이드 홈페이지에서 일부 부품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니 꼭 확인바랍니다.
확인 가능한 영수증이나 기타 자료를 꼭 첨부하셔야 합니다. (미첨부시 안내문자발송 후 택배비유상처리)
확인이 어려울 경우 배송비와 수리비가 유상 처리 됩니다.
A/S접수의 경우 택배비용을 입금완료 후 작성하셔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배터리는 구매6개월이후부터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직접발송(선불택배) : 온라인접수 후 선불택배로 직접발송(하단 AS규정 확인요망)
회수요청(택배비입금시) : 온라인접수 후 편도 또는 왕복택배비 입금시 본사에서 회수접수진행/접수 후 당일 택배비 미 입급시 접수 자동 취소(하단 AS규정 확인요망)
구매1개월미만 : 제품구매 1개월 미만일 경우 접수가능하며 온라인접수시 구매내역이 꼭 첨부되어야 접수가능(택배비무상)
MICHAEL VON WOWERN
INDEHAVER / DIREKTØRHEIDI VANDBORG
KEY ACCOUNTHEIDI KIRKEBY
INDKØBSASSCHARLOTTE CARLSBÆK
INDKØBSASSKRISTIAN PEDERSEN
INDKØBERMADS KROGH-HANSEN
SALGSDIREKTØRFREDERIK SCHÜRER
KEY ACCOUNT MANAGERTHOMAS LINDBY
GRAFIKER / WEBCATJA RASMUSSEN
GRAFIKER우리의 열정은 소비자에게 더 나은 제품,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있으며, 우리의 열정은 식지 않습니다.
우리는 철저한 시장조사와 소비패턴의 분석으로 AGK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더 가까이 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든 제품을 존중하고, AGK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을 존중하고, 더 나아가 소형가전의 시장을 존중합니다.
많은 유통업계의 공급자로서 AGK는 우수한 제품성과
질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수년간의 기업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게 고객들의 필요성을 파악하여
새로운 제품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2003
덴마크의 Aarhus에 가전 전문기업으로 설립2005
덴마크의 주요 유통없체와의 제휴를 통해 가전제품 유통2008
빠른 기업 성장으로 새 사옥 설립2009
중국 Shenzhen에 본사 회사 설립2010
덴마크의 2500개의 최고 기업 중 최고 수익 달성2010
Rene Fris New York와의 라이센스 체결2012
BSCI/FTA 가입2013
4개의 새로운 유럽 특허 브랜드를 설립2013
새로운 쇼룸과 사옥 설립2019
주식회사 반디와 에이전시 계약 후 한국 진출